만약 당신이 전통적인 패키지 관리의 팬 다음 개발자 오토 Kesselgulasch의 김프 PPA 는 당신이 덮여 있다. 그의 PPA는 GNU 이미지 조작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을 준비하고 우분투 17.10 이상 (16.04 빌드는 방법에있다고합니다) 사용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의 flatpak 링크는 소프트웨어 설치 프로그램을 열고 김프를 설치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해야합니다. 그러나 flatpak 기술이 새로운 기술이기 때문에 일부 플랫폼에서는 즉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flatpak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링크를 클릭해도 김프를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으면 명령줄로 수동으로 설치하십시오: 이제 2018년입니다. 멀리 다른 풍경. 김프는 여전히 무료 소프트웨어의 이미지 편집 애호가의 요구를 충족시킬뿐만 아니라 포토샵으로 이동의 왕관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습니까? 비트 토런트는 피어 – 투 – 피어 파일 공유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비트 토런트 사용자의 분산 네트워크에서 김프를 다운로드하여 작동, 극적으로 다운로드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김프 설치 에 대한 토런트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이 파일을 사용하려면 토런트 클라이언트를 설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더 알아보세요… 그 후, 안정적인 PPA를 통해 김프 2.8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김프 2.10이 설치됩니다. 이미 김프 2.8이 있는 경우 김프 2.10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이제 저장소가 추가되었으므로 패키지 목록을 업데이트하고 Linux Mint 19에 김프 2.10을 설치하십시오. 나는 전문 소프트웨어 개발자, 그리고 그것의 FOSS의 설립자. 나는 열렬한 리눅스 애호가와 오픈 소스 매니아입니다. 나는 우분투를 사용하고 지식을 공유 믿습니다.

리눅스 외에도, 나는 고전적인 탐정 신비를 사랑해요. 저는 아가사 크리스티의 작품을 좋아합니다. 김프 2.10 기능을 자세히 보려면 해당 릴리스 노트를 참조하십시오. 라인 명령 모든 방법, 나는 ppa가 무엇인지 또는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르겠어요. 나는 첫 번째 방법을 시도하고 더 좋은, 나는 단지 내가 라인 명령을 한 번 만 .png를 발견 김프를 검색하기 위해 갔다 그것은 잘 작동했다. 감사합니다 김프 (GNU 이미지 조작 프로그램) 어도비 포토샵이나 코렐 화가와 같은 상업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에 대한 무료 대안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