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리들, 에단 콜먼, 웨릭 카에타노는 모두 젊은 왕족들을 위해 등장할 예정이며, 이들은 크리스마스 초반의 응원을 서포터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골키퍼가 나오고 골대를 벗어났을 때, 리들에게 쉬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놀란은 왼쪽을 잘 내려한다. 그의 십자가는 리들을 회피하고 촬영을 꾸준히 엘바 분수에 떨어진다 하지만 바 를 통해 발사. 콜맨이 왼쪽에서 바렛의 프리킥을 만난 후 리들 헤딩이 가까운 거리에서 헤딩을 한다. 전반에 목표에 Liddle하지만 진실로 가난한 마무리는 그들이 두 절반모두에서 몇 가지 괜찮은 기회를 가지고 로 읽기 비용이있다. 정씨는 안드레슨의 빈약한 통관 후 약 20야드 에서 술집을 지나가며 발사한다. 트위터 @jonathanl50 안드레슨의 가난한 패스에 우리의 헌신적 인 독서 FC 기자를 따라 왼쪽 발에 잘라 먼 구석으로 발사 정에 의해 압수된다. 정씨의 컷백 이후 첫 번째 노력으로 트라오레. . 더 읽기 FC 뉴스에 대한 우리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눈을 밖으로 유지 – 우리는 트위터 @readingfclive 페이스 북 읽기 FC 라이브 유나이티드에 선두를 차지 – 푸이그말 폭풍은 표시되지 않은 지역으로 낮은 오른쪽에서 낮은 크로스를 만난 후 안드레슨 을 지나 하단 모서리에 낮은 화재.

동쪽에서 멋진 왼발 슈팅이 골키퍼의 오른쪽 포스트에 부딪혔다. 큰 노력. 레즈는 단순히 더 임상과 그들의 대부분을 했다. 2016년의 충돌: 미국을 파괴하려는 음모와 우리가 막을 수 있는 일은 프리미어 리그 2 디비전 2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U23s 경기를 생중계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 64비트 Windows의 경우 DevIL 1.8.0 – 유니코드(815KB)이 zip에는 64비트 유니코드 .dll 파일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콧 마샬의 팀은 이번 시즌 현재까지 12경기에서 5승을 거두었으며 레드 데블스는 이미 10승을 거두며 멋진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Traore의 사랑스러운 컬링 노력은 바에서 때려 – 정은 리바운드에서 머리를 시도하지만 안드레슨은 그것을 멀리 막고 코너아웃잘않습니다. `벳차는 떠나지 않는다.` 저는 2016년 6월 24일 저녁에 행복감이 지나간 후 이렇게 썼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노인과 두꺼운 임에도 불구하고, 알고 있었다. 설립은 그것을 못하게할 것입니다.

설립이 유럽 연합 (EU)을 떠나는 우리를 중지 하는 방법, 하지만, 우리는 결코 추측 할 수 없었다. 프로세스가되었고 영국이 세계의 웃음 주식이되는 명령. 우리는 범법한 잔인자들의 극단적인 블록, 하원의 적대감, 공무원, BBC의 분노의 끊임없는 울부짖음에서 짐작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주어진, 그리고 모든 그것의 역할을 했다. 그러나 우리의 상상을 초월하는 것은 정치인들이 투표를 무시하거나 전복할 준비가 되어 있었고, 우리의 탈퇴 협상을 맡은 사람들의 무관심, EU의 침범에도 불구하고, 그 평범한 일들, 사건들의 중재가 있었습니다. 은디티가 트라오레에게 파울을 범하자 공격자가 그 지역으로 파고드는 모습을 보였다. 재미있는 게임이었다 무엇에 양측에 대한 몇 가지 좋은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