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은 화면의 상단에 있습니다. 왼쪽에는 왼쪽과 알라딘의 현재 수명(하트에서 측정)의 수가 있고, 오른쪽에는 사과의 수와 수집한 보석의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을 보충하려면, 이러한 파워 업은 단순히 평범한 시야에 남아 배럴이나 꽃병에 숨길 수 있기 때문에, 검색의 비트를 수행해야합니다. 물론, 이들 중 일부는 비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또한 각 레벨에서 찾을 수있는 황금 풍뎅이가 있으며, 이것은 당신이 끝에 도달하면 당신에게 보너스를 부여, 이러한 여분의 마음이나 여분의 생명등. 창세기에 알라딘을 떠올리게 할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화려한 그래픽입니다. 배경 풍경은 고전적인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밀접하게 복제합니다. 알라딘과 게임의 다른 모든 캐릭터는 비디오 게임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부드럽고 유동적인 품질로 애니메이션됩니다. 각 악당은 뱀 부머에서 술탄의 경비대에 이르기까지 자신만의 재미있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라딘 자신은 매우 다양한 시선, 표정, 움직임을 가지고 있어 항상 보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레벨 간의 시네마틱 시퀀스는 액션을 강조합니다. 알라딘은 당시 전자 게임 월간제공 1993년 최고의 제네시스 게임 상을 수상하며 특별한 상을 받았습니다. 최우수 애니메이션은 디즈니의 알라딘이 수상한 또 다른 상이었습니다. 알라딘은 5 점 만점에 5 점으로 인터넷을 통해 검토되며 그 기간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지니: 그는 알라딘과 재스민에게 부드러운 자리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을 돕기 위해 할 수있는 모든 일을 할 것입니다. 그는 막강한 우주의 힘을 가지고 있지만, 거만한 생활 공간입니다. 디즈니의 히트 영화에서 또 다른 영웅이 우수한 플랫폼 게임에서 생활에 온다. 거리 성게로서의 평온한 삶에서 부터 자스민 공주의 궁전과 그 너머까지 알라딘을 이끌수 있습니다. 각 레벨은 영화의 줄거리를 캡처하고 완벽하게 느낌 – 알라딘은 자신의 추격자 또는 지붕에서 서머 솔트를 여행하기 위해 사과를 던져 여부, 액션은 결코 당신을 실망시킬 수 없습니다. 이 매력적인 플랫폼 게임의 유일한 단점은 당신이 * 저장 할 수 없다는 사실이다 – 콘솔 버전에서 불합리한 잔재의 눈부신 누락. 한 자리에 앉아이 작업을 완료 하는 시간의 거 대 한 블록을 따로 설정 준비 🙂 창세기에 좋은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알라딘은 사이드 스크롤러에서 많은 아이디어를 소요하고 모두가 즐길 수있는 슬랩 스틱 게임으로 변신! 음향 효과는 돈에 맞고 애니메이션은 아직 경쟁할 수 없습니다. 애니메이션을 비교할 때 다른 게임이 가까이 오지 않습니다. 게임의 유일한 문제는 잠시 동안 성가신 될 수 있는 육포 스크롤, 하지만 곧 그것은 거기 잊지 거 야. 알라딘의 이야기가 무엇인지 말할 필요가 없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모르는 경우, 당신은 아마 심각한 뇌 손상으로 고통 과 내가 이것에 대해 심각한 뇌 손상을 가진 사람을 말한다면 그것은 이해가 되지 않을 것, 당신은 아마 다시 잊을 것 이다. 위의 어느 것도 당신에게 적용되지 않는 경우, 나는 당신이 임대 또는 디즈니 영화를 구입하고 그것을 볼 것을 촉구한다. 같은 기간의 다른 많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알라딘 – 주인공 – 영화에서 볼 수있는 위치를 기반으로 레벨을 통해 자신의 길을 확인해야합니다. 아그라바의 거리와 옥상, 술탄의 던전과 불가사의의 동굴은 모두 게임의 메가 드라이브 / 창세기 버전에 등장합니다.

알라딘을 제어하는 것은 사과를 주는 것만큼이나 간단합니다. 그것은 실행하는 하나의 버튼, 점프 하나, 던져 하나. 진짜 도전은 상대의 머리에 정면으로 착륙하지만, 당신은 몇 가지 연습 후 그것의 묘리를 얻을 것이다. 그랜드 비지어 자파르는 아그라바 왕국에 대한 사악한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그 계획에는 강력한 지니가 들어있는 마법 램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그의 사악한 디자인에 포함 된 아름다운 공주 재스민, 누가 자파르와 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또는 일반적으로 결혼 배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