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서 “aapt.exe”파일을 다운로드 (이것은 100% “aapt.exe”의 원래 사본은 안드로이드 SDK에 포함, 당신이 이것을 신뢰하지 않는 경우, 안드로이드 SDK를 다운로드하고 그에서 그것을 얻을) 이 다운로드 .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에 APK를 설치하고 설치합니다. . 캐릭터 `Flowey`와의 첫 번째 상호 작용은 당신 아래에서 기대를 찢어 언더 테일 세계로 당신을 뛰어 넘을 것입니다. 이 초기 대화는 기본적으로 게임에 대한 멋진 것을 요약합니다. 3차원 그래픽은 제거되고, 역학은 기본이지만, 언더테일은 기괴하고 예측할 수 없고 매우 재미있는 캐릭터로 코너를 차지합니다. 당신은 그들을 사랑성장하지만 아마 그들을 죽일 선택할 것입니다. 언더 테일은 짧고 달콤한, 당신은 하루에 세 가지 경로 (평화주의자, 중립 또는 대량 학살) 중 하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전 소설이나 킬러 영화처럼, 캐릭터는 세계 자체만큼 깊은 깊이를 가지고있다. 토리엘과 이상하게 프로이트의 관계, 당신을 통해 까다롭고 소란 엄마 같은 괴물 (나중에 멋진 스크립트 트위스트에 당신을 트래핑) 게임은 이상하게 익숙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간단한 싸움은 재미있는 만화 대화와 같은 문구와 함께 `전장은 겨자 씨의 냄새로 가득합니다`와 함께 제공됩니다. Undertale 폴더에 “data.win”이라는 파일이 표시되며, 표시되지 않으면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컴퓨터의 다른 곳에서 “data.win” 파일의 복사본을 만들고 해당 파일의 이름을 “game.droid”로 변경한 다음 “잘라내기”를 클릭합니다. . – “알 수없는 소스”가 활성화 된 안드로이드 전화 또는 태블릿. —————————————————————————————————————————————————— 지금, 우리가 이전에 다운로드 한 빈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UndertaleWrapper.apk) 다음 “7-Zip”을 읽는 막대 위에 마우스를 가져 간 다음 “아카이브 열기”를 클릭합니다. 앞서 본 것과 동일한 “/자산” 폴더로 이동하여 “붙여넣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합니다. 기존 파일을 이 파일로 바꿀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예라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7-Zip 출구로 나가자. Sino 디토 앙 필리피노 나 gustong Idownload ang sa android dahil walang 컴퓨터 😅😂 당신이 튜토리얼의이 부분에 그것을 만든 경우, 나는 당신이 결정되고 거기에 매달려 미친 처럼 축하합니다!!!!!!!!!!!!!!!!!!!!!!!!!!!!!!!!!!!!!!!!!!!!!!!!!!!!!!!!!!!!!!!!!!!!!!!!!!!!!!!!!!!!!!! 좋은 일! 콜 IDK하지만 내 삼성 grnd 프라임에 대한 모든 작동? 당신은 대신 튜토리얼 VID를 만들 수 있습니까? 그것은 당신을 위해 어떤 문제가 없는 경우, 당신은 알고… 0I0 모든 업데이트, 향후 모드 콘텐츠 등은 내 트위터와 유튜브에 게시됩니다. 언더테일은 컬트 클래식과 인디 보석입니다. 당신이 후 오래된 학교 멋진 경우, 다음 비꼬는 꽃과 타락 한 인간의 세계로 아래로 머리.

다음으로 C:프로그램 파일Undertale에서 “언더테일” 폴더를 엽니다. 당신이 스팀에서 Undertale을 설치한 경우 당신은 스팀에있는 동안 다음 오른쪽 이름 “언더 테일”다음 설치된 게임에서 이름을 클릭, 속성, “로컬 파일 찾아보기”. 그런 다음 을 볼 수 있습니다. EXE 파일, 7-Zip을 사용하여 추출합니다. 좋아, 이제 심호흡을 하십시오. 아흐흐아. 거의 절반정도가 지나고 있습니다. 언더 테일은 믿을 수 없을만큼 멋진 PC 게임이다, 내가 당신이 당신의 휴대 전화에서 재생할 수 있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무슨 말을 할 것인가! – 휴대 전화는 안드로이드 폰, 미안 아이폰 사용자, 그것은 애플의 잘못이어야한다.

왜 내가 생각하거나 러시아어가 영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페인어입니다 – 당신이 성공적으로이 튜토리얼을 완료하는 경우, 완료 배포하지 마십시오 . APK 파일; 즉, 불법 복제로 간주되며, 당신은 그것을 위해 감옥에 보낼 수 있습니다. 같은 언더 테일의 PC 버전에 간다, 너무 해적하지 마십시오. 이 세상의 시련과 시련이 너무 많다면, 그것은 당신이 언더테일 경험이 필요한 것처럼 들립니다. 당신의 내면의 타락한 인간에게 휴식을주고 개구리 개구리와 어울리거나 Flowey와 전투를 할 이동합니다. 그것을 다운로드하고 자신을 위해 참조! 그것은 말한다 “aapt` 내부 또는 외부 명령으로 인식 되지 않습니다., 작동 프로그램 또는 배치 파일.” C. 프롬프트에서 당신이 재생 해야 할 모든 키보드 설정으로 이동 하 고 선택 “GamePad”, 일단 알림 표시, Undertale를 열고 게임 패드를 가지고 알림을 누릅니다, 그리고 PLAY!!!!!!!!!!!!!!!!!!!!!!!!!!!!!!!!!!!!!!!!!!!!!!!!!! 파일 탭에서 zip을 다운로드 한 후 설치 및 설치 가이드를 읽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