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드라이버 업데이트 검사: 엔비디아는 몇 주마다 새로운 드라이버 세트를 생성하지만, 당신은 그들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확인합니다. 오래된 소프트웨어는 맬웨어의 주요 액세스 포인트이며 업데이트로 새 게임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는 새로운 드라이버를 얻을 수 있으므로 자동 검사는 보안에 적합합니다. “표준” 패키지는 DCH 드라이버 구성 요소가 필요하지 않은 패키지입니다. 엔비디아에 의해 발표 된 대로 엔비디아 지포스 399.24 WHQL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합니다. 드라이버는 무덤 침입자의 그림자에 대 한 최적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블랙 아웃 오픈 베타, 그리고 자산 코르사 Competizione 초기 액세스. 내 소니 vaio에 사용 하려면이 드라이버필요, 때마다 때마다 지금 엔비디아 소니에 가서 거기에서 그것을 다운로드 하는 말해 전에 설치 하려고, 마지막으로 내가 너무 많이 설치 한 후 내 컴퓨터 BSOD와 함께 휴식. 같은 일이 다시 일어나고 싶어하지 마십시오 매우 까다로운 게임과 심즈를 재생 diehard 심각한 게이머 나는 아직 제대로 조정되지 않은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GTX 지원에 대 한 심각한 있어 하지 않은 것 같다 480 아직. 그러나 그들은 비 256 시리즈 드라이버에 비해 개선이다. 엔비디아에 의해 발표 된 대로 엔비디아 지포스 391.05 핫픽스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합니다. 이러한 드라이버는 엔비디아 자유형관련 문제를 해결, 티탄 V GPU에 손상 표시 하 고 마이크로소프트 표면 책 노트북에 대 한 지원을 추가. 엔비디아에 의해 발표 된 엔비디아 지포스 390.77 WHQL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합니다.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가상 현실 게임을 포함한 모든 주요 신작에 대해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타이틀 출시에 앞서 드라이버 팀은 마지막 순간까지 모든 성능 조정 및 버그 수정이 1일차 최고의 게임 플레이에 포함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엔비디아에 의해 발표 된 대로 엔비디아 지포스 391.01 WHQL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합니다.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가상 현실 게임을 포함한 모든 주요 신작에 대해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XV, PlayerUnknown의 전장, 워해머: 버민타이드 2, 월드 오브 탱크 1.0에 대한 최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엔비디아에서 출시한 엔비디아 드라이버 지포스 416.64 핫픽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파 크라이 5:, 몬스터 헌터 월드, 위처 3 와일드 헌트, 무덤 침입자의 그림자로 안정성 문제를 수정합니다. 브라보 엔비디아와 지속적인 드라이버 업데이트에. 자세한 내용은 드라이버 개발의 새로운 내용을 방문 등록 필요: 10 월 부터 2016, 사용자 이름과 암호와 엔비디아 계정을 만들고 지포스 경험을 열 때 로그인 해야. 드라이버 업데이트, 원클릭 성능 최적화 또는 통합 게임 라이브러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바탕 화면에 오른쪽 클릭 메뉴를 통해 엔비디아 제어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수동으로 지포스 웹사이트에 가장 최근 하나에 버전을 비교 하 여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확인 해야 합니다 (또는 여기 Download.com “엔비디아에 대 한 검색 하 여 그래픽 드라이버”))는 기술 사용자에게도 지장을 주어질 수 있습니다.

엔비디아가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으려면(예: 이메일 주소, 설치한 게임, PC에 있는 내부 구성 요소 등)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포기해야 합니다. 지포스 익스피리언스의 데이터 수집 중 일부는 원클릭 최적화 설정을 활성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결국, 구성 요소가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 구성 요소에 대해 최적화 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데이터 수집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엔비디아에 의해 발표 된 엔비디아 지포스 390.65 WHQL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합니다. 이 새로운 릴리스는 포트나이트에 대한 최적의 게임 경험을 추가하고 당신이 재생하는 동안 게임에 후처리 필터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엔비디아 프리 스타일을 추가합니다. 또한 드라이버는 Spectre 변형 2(CVE-2017-5753) 취약점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를 소개합니다. 이것은 너무 성가신, 내 노트북이 드라이버없이 일을하지 않습니다 엔비디아 지포스 를 다운로드 397.31 엔비디아에 의해 발표 WHQL 드라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