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Free-English-Study.com 랜달의 ESL 사이버 리스닝 랩을 적극 추천합니다. 당신이 초보자인 경우, 가능한 한 위의 팟 캐스트를 듣고하시기 바랍니다. 듣기가 향상되면 다른 유형의 팟캐스트(영어 학습자를 위해 만들어지지 않은 팟캐스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온라인 영어 코스가 준비되었습니다. 아래 목록에서 영어 코스 레벨을 선택하고 오늘 온라인으로 학습을 시작하십시오. 24/7 가능한 고품질 온라인 영어 레슨을 수강하고 문법, 읽기 및 쓰기와 함께 영어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자율 학습 시스템으로 언제든지 코스를 변경하십시오. 등록 전이나 후에 결제 정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영어와 발음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키고 비디오 레슨으로 말하기와 어휘를 연습하십시오. 우리의 전문 영어 과정은 특정 필요를 위해 만든 학습 내용으로 독특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취업 지원 또는 IELTS 시험 준비. 프로 서브스크립션으로 무제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Zapp! 영어 듣기 오디오 2.15 – 머니 머니는 우리가 매일 생각하고 이야기하는 주제입니다. 영어로 “돈은 세상을 둥글게 만든다”는 말도 있습니다. 이 오디오 팟 캐스트에서, 당신은 지출에 대한 영어 대화를 이해하는 더 나은 얻을 것이다 & 고 돈을 절약, 얼마나 … 어쩌면 그것은 좋은 과정이지만 학생으로 나를 위해 유용하지 무료 계정을 활성화하고 즉시 우리의 구조화 무료 온라인 영어 코스 Zapp에 액세스! 영어 듣기 2.12 –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는 날이 있습니까? 우리는 확실히 당신을 위해 이 모든 팟 캐스트를 만드는 동안 🙂! 그들을 사랑하거나 그들을 미워, 우리는 컴퓨터에 대해 이야기하는 많은 시간을 보내고, 그래서 에 대한 대화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이 프로그램을 찾으려면 영어 학습과 관련된 문구를 검색하십시오. 이 팟 캐스트는 매우 독특합니다. 미국의 제니퍼와 영국의 댄이 주최합니다. 이 팟캐스트를 들으면 미국과 영국 영어를 동시에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영어 듣기를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초보자인 경우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영어 학생들을위한 팟 캐스트 또는 YouTube 채널을 검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의 호스트는 평소보다 느리게 말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리고 오디오 북과는 달리, 팟 캐스트와 유튜브는 무료입니다. 즉, 돈을 쓰지 않고도 회화 영어를 들을 수 있습니다. 영어에서 가장 중요한 문법 영역을 공부하고 약 1,000 단어로 어휘를 증가. IELTS 점수를 4.0으로 향상시킵니다. 케임브리지 영어 : 키 (KET)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영어를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또 다른 팟 캐스트. 이 팟캐스트의 진행자인 AJ Hoge는 지식이 풍부한 영어 교사입니다. 그의 팟 캐스트는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적극 추천한다! ABA 영어 코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왜? 듣기가 좋지 않다면 영어 학생들을 위한 팟캐스트를 듣는 것이 좋습니다(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다음은 내가 추천하는 몇 가지 ESL 팟 캐스트입니다.

내가 YouTube에 대해 좋아하는 한 가지는 내가 좋아하는 흥미로운 동영상을 추천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면 하루 종일 영어 대화를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이 두 매체의 영어 대화는 실제 영어입니다 – 당신이 영어권 국가에서 듣는 영어의 유형. 결과를 즉시 받게 됩니다. 그런 다음 ABA 영어 코스가 제 2 언어로 영어를 배우고 싶은 사람을 위해 만들어진 특별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을 위해 맞는 과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가능한 한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된 도구의 다양한 유형이 함께 제공됩니다.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하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4K 비디오 다운로더라는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