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이 오래된 시간 영화를보고 시간에 다시 길을 잃게됩니다.. 우리가이 시간을 다시 가져올 수 있으면 좋겠습니까? 한국전쟁이 발발하던 시기에 가족을 돌보겠다는 한 어린 소년의 서약은 60년이라는 평생의 약속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강제규가 7년 만에 연출한 첫 번째 영화다. [5] [6] [7] [8] 강형구는 2007년 작가 김병인(저스틴 김이라고도 함)의 원작 각본을 처음 받았고, 2008년 한국 다큐멘터리를 본 후 영화로 바꾸기로 결정했다. 이 작품은 2010년 10월부터 2011년 6월까지 8개월간 라트비아와 한국(강원도 합천, 청곡산국립공원, 새만금 방벽)에 위치했다. [9] [10] 소련 BT-5와 BT-7 탱크는 영국 FV432 APC의 섀시에 내장 된 사본이었다. 조선왕국이 일본인의 점령을 받고 있는 동안, 오래되고 숙련된 사냥꾼은 마지막 호랑이사냥에 도전한다. 국가적 자부심과 형제애에 대한 애국심은 지역적일 지 모르지만, 끊임없는 슬로우 모션 전투 장면과 촌스런 감성은 엄격하게 틴셀타운이 되고 싶어한다. 그냥 내 길을 가는 것을 보았다. 큰 재미, 좋은 시간 경우 무죄. 이것은 다양한 세실 B. 드밀 또는 D.W. 그리피스의 큰 뼈, 서사시 영화 제작입니다.

[강제규 감독] 정교한 CGI 효과, 흔들리는 전투 시네마토그래피, 시범 발사 영웅의 긴 세션을 엔지니어로 만들었지만, 논스톱 역경은 진정한 위험감이 결여되어 있다. 또는, 그 문제에 대 한, 감정적인 펀치. “성 마리아의 종”은 내가 항상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가는 마이 웨이`가 2위를 차지했다! 빙 크로스비와 그의 영화와 그의 노래의 대부분, 어떤 목소리를 사랑!!!! 올해는 1928년 경성(현재의 서울)이다. 김준식(신상엽),아버지(천호진)와 여동생 은수(이연희)는 일본점령지하세가와가가의 농장에서 일한다. 하세가와 다쓰오(성유빈)와 하세가와 다쓰오(성유빈)는 모두 달리기에 관심이 많다. 십대(도지한, 고바야시 유키치)가 될 무렵에는 치열한 경쟁자가 되었습니다. 타츠오의 할아버지(나츠야기 이사오)는 한국의 자유투사에 의한 폭탄 공격으로 목숨을 잃고, 한국의 주자손기정(윤희원)은 일본 선수들을 상대로 마라톤 경기에서 승리하며 한일의 긴장을 더욱 고조시한다. 3년 후, 타츠오는 독일 군대의 일원이다.

그는 D-Day 연합군의 침공 직전에 프랑스 노르망디 의 해변에서 자신을 발견한다. 군대가 해변을 요새화함에 따라 타츠오는 해변에서 달리는 한 남자를 본다. 그는 그를 따라잡았고, 그것이 준식이라는 것을 본다. 독일군이 점령한 이후로 서로를 본 적이 없는 것은 분명하다. 그들은 노르망디에서 도망가서 체르부르에서 배를 타고 안전하게 극장을 빠져나와 한국으로 돌아오기로 결심한다. 그들이 떠나려고 할 때, 노르망디 상륙이 시작됩니다. 준식과 타츠오는 독일 장교에 의해 기관총 필박스에 갇혀 있다. 두 군대는 문을 열고 혼란의 장면에 등장, 미군은 해변을 오버런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