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라인 미버가 시카고로 가는 오후 열차에 탑승했을 때, 그녀의 총옷은 작은 트렁크, 저렴한 모조 악어 가죽 가방, 종이 상자에 담긴 작은 점심 식사, 그리고 그녀의 티켓이 들어있는 노란색 가죽 스냅 지갑, 여동생의 종이 조각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반 뷰렌 스트리트에서 주소, 그리고 돈네 달러. 1889년 8월이었습니다. 그녀는 18년 동안 밝고 소심했으며 무지와 젊음의 환상으로 가득찼습니다. 이별에 대한 후회가 그녀의 생각을 특징지었어도, 지금은 포기되는 장점이 아니었다. 어머니의 작별 인사에 눈물이 흘러넘치다, 아버지가 낮에 일하던 밀가루 공장에 차가 차게 부러질 때, 마을의 친숙한 녹색 환경이 검토를 거쳤을 때 한심한 한숨, 그리고 그녀를 너무 가볍게 묶은 실 집과 집은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부러졌다. 확실히 하나는 내려 와서 반환 할 수있는 다음 역이 항상 있었다. 큰 도시가 있었다, 이 매우 열차에 의해 더 밀접하게 바인딩어떤 매일 올라왔다. 컬럼비아 시티는 시카고에 한 번도 있지 않았습니다. 몇 시간, 즉 몇 백 마일떨어진 기도는 무엇인가? 그녀는 여동생의 주소가 새겨진 작은 미끄럼틀을 바라보며 궁금해했다. 그녀는 녹색 풍경을 바라보았고, 이제 는 신속한 검토를 통해 시카고가 무엇인지에 대한 모호한 추측으로 인상을 대체했습니다. 한 소녀가 18세에 집을 떠날 때, 그녀는 두 가지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어느 쪽이든 그녀는 구원의 손에 빠지고 더 나은된다, 또는 그녀는 신속하게 미덕의 국제적인 표준을 가정하고 악화된다.
중간 균형의, 상황에서, 가능성은 없다. 이 도시에는 무한히 작고 더 많은 인간의 유혹자보다 더 작은 의자들이 있습니다. 표현의 모든 영혼과 매력 큰 힘이있다가장 교양 인간에서 가능. 천 개의 빛의 빛은 구애와 매혹적인 눈의 설득력있는 빛만큼 이나 효과적입니다. 정교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지성의 절반이 완전초인간 세력에 의해 성취된다. 소리의 희미한, 삶의 포효, 그것의 광대 한 배열은 물질추가 아무것도 원래 영화의 단지 일반 리메이크입니다. 주요 차이점은 캐리로 계수 스페이스크에 의해 그 멋진, 소름 성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는 큰 부정적인. 이 영화가 추가하는 유일한 것은 캐리의 엄마에게 약간의 여분의 차원입니다 – 그녀는 단지 악한 성경 배셔가아닌 정신 분열증이나 경계 성 인격 장애의 징후를 표시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 것만으로는이 영화를 볼 가치가 없습니다. 이 영화가 처음 만들어진 경우 나는 그것을 더 나은 평가를 줄 것, 하지만 원래는 거의 동일하지만 더 나은 캐스팅 그래서 나는 지루해지고 대신 그것의 나머지부분을보는이 리뷰를 작성하기 전에 처음 45 분을보고 끝났다 … 추방 된 십대 캐리 화이트는 고등학교에서 그녀의 급우에 의해 괴롭힘을당한다. 그녀의 어머니 인 마가렛 화이트는 사방에 죄와 자해 처벌의 필요성을 보고 경건하고 편집증 여성입니다.
캐리가 첫 번째 피리어드를 가지고 있을 때, 그녀는 그녀와 반 친구들이 탈의실에서 그녀를 모욕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침착한 크리스 하겐슨은 핸드폰으로 캐리를 비디오 테이프로 올리고 인터넷에 올린다. 그들의 교사 인 데자르딘 (Desjardin)은 학생들을 처벌하지만 크리스가 그녀에게 도전하면 그녀는 일시 중단되어 결과적으로 무도회에서 금지됩니다. 한편 캐리는 텔레키네시스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자신의 능력을 제어하는 법을 배운다. 캐리를 괴롭힌 소녀 중 한 명인 수 스넬은 기분이 나빠지고 남자친구 토미 로스에게 캐리에게 캐리에게 한 일을 만회하기 위해 무도회에 함께 가자고 부탁한다. 하지만 크리스와 그녀의 남자친구 빌리 놀란은 캐리에게 돌아오기 위해 친구들과 악한 장난을 친다. 나는 마침내 4 년 후에 그것을 다시 보았습니다. 우선, 나는 원래 “캐리”를 사랑, 나는 또한 새로운 하나는 여전히 훌륭한 리메이크 라고 생각.
나는 그것이 놀랍고, 잘하고, 아주 즐겁고, 감동적이며, 가슴 아픈 영화라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