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윈도우 XP에서 당신은 CTRL + 인쇄 화면을 누를 필요가 다음 페인트를 열고 거기에 당신의 그림을 붙여 다음 당신은 당신의 소중한 시간을 많이 소비 저장해야합니다. 이것은 윈도우 XP 후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가장 사용할 수있는 윈도우입니다. XP에서 보고된 많은 버그로 인해 많은 개선사항과 더 나은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더 나은 버전을 개선했습니다. 윈도우 7 ISO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DVD에서 구울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 파일. 이 사용자는 일반 Windows 운영 체제로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후. 이 것을 클릭하면 제품 키를 입력하라는 요청이 있으므로 위에서 복사한 키를 입력하고 활성화를 클릭합니다. 정품 인증 프로세스는 시간이 좀 걸리므로 완료되면 Windows가 성공적으로 활성화되었다는 알림을 받게 됩니다. 윈도우에 대 한 몇 가지 최고의 활성제 10 KMSPico, KMSAuto 그물 및 마이크로소프트 도구 키트. 만약 당신이 윈도우 7 가까운 장래에 다시 설치 하고자 하는 사용자, 자신에 게 시간의 양동이를 저장 하 고 지금이 얻을. 대답은 이미 포함 된 서비스 팩 1 업데이트와 Windows 7 설치 디스크의 복사본을 얻기에 있다. RT 세븐 라이트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수동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그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바이올린과 – 당신은 그것을 추측 – 잠재적으로 실망. 위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고속 다운로드 서버가있는 Windows 7 전체 버전 32 비트 또는 Windows 7 64 비트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설정을 시작할 때 x84 또는 x64를 선택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또는 이미 포함된 SP1 파일이 있는 Windows 7 디스크의 합법적인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여기에 ISO 파일을 다운로드, 다음 파일을 두 번 클릭하고 메시지가 표시 될 때 빈 DVD에 터지는하여 디스크에 구울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디스크에서 부팅하여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그에 따라 디스크에 레이블을 지정합니다. 처음부터 다시 설치한 후 Windows 7을 정품 인증하려면 컴퓨터와 함께 있는 제품 키가 필요합니다. Windows 7(Windows Vista의 후속 제품)은 2009년 10월 22일에 대중에게 공개되었으며 Windows Vista보다 더 성공적이었습니다. 윈도우 7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윈도우 비스타와 유사하다, 유리와 같은 인터페이스 디자인 (윈도우 에어로로 알려진) 윈도우 7의 모든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터 에디션 제외). 이전 버전에 비해, 많은 새로운 기능이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추가되었습니다, 작업 표시 줄은 이제 응용 프로그램을 고정 할 수 있도록, 사용자는 바탕 화면 배경 화면으로 사진 슬라이드 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탐색기 및 알림 영역의 재 설계, 새로운 점프 목록 메뉴 때 작업 표시줄 앱, UI 요소를 제어하는 새로운 키보드 단축키, 새로운 창 관리 기능 등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7 궁극적 인 지금까지 전문가와 비즈니스를위한 최고의 운영 체제입니다.

그것은 윈도우 7의 가장 다재 다능하고 강력한 버전입니다. 그것의 후속 윈도우 8 출시 된 후에도, 윈도우 7여전히 산업 최고의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홈 프리미엄의 엔터테인먼트 기능과 윈도우 XP 모드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전문가의 비즈니스 기능을 결합합니다. 보안을 위해 BitLocker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35개 언어로 유연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