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스 해커는 커널 모드 드라이버, KProcessHacker를 사용 하 여, 특정 기능을 지원 하기 위해. 이 포함: 이 프로그램은 또한 찾아 루트 킷과 같은 위험한 악성 코드에 의해 생성 된 숨겨진 프로세스를 종료 할 수있는 도구와 같은 몇 가지 고유 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세스 해커의 홈페이지는 여러 섹션으로 분할 자신의 기능의 더 나은 목록이 있습니다: 프로세스, 스레드, 토큰, 모듈, 메모리, 핸들, 서비스, 및 네트워크. 그 기능의 전체 목록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 범죄를 의미 하는 용어 해커의 사용은 또한 제목에 의해 고급 되었다 “와일리 해커를 스토킹”, 5 월에 클리포드 스톨에 의해 기사 1988 ACM의 통신의 문제. 그 해 말, 소위 모리스 웜의 로버트 Tappan 모리스 주니어에 의해 출시는이 사용을 확산하는 대중 매체를 자극. 1년 후 출간된 스톨의 책 `뻐꾸기의 달걀`의 인기는 대중의 의식에 더욱 큰 뿌리를 내비쳤다. 기본적으로 KProcessHacker는 관리 권한이 있는 프로세스의 연결만 허용합니다(SeDebugPrivilege). 프로세스 해커가 관리자로 실행되지 않을 때 모든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표시하도록 하려면 무료 Visual Studio 커뮤니티 에디션을 다운로드하여 프로세스 해커를 빌드, 실행 또는 개발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에 대한 몇 가지 무료, 인기있는 프로세스 뷰어가 있습니다®. 오픈 소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이름은 확실히: 프로세스 해커. 비록, 그것은 프로세스 관리자로 잘 알려진, 개발자그래서 모든 새롭고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 유지, 그 동안 소프트웨어는 다목적 유틸리티로 진화. 에서 1980, 심리학 오늘의 8 월호에 기사 (필립 짐바르도에 의해 논평) 제목에 용어 “해커”를 사용: “해커 논문”. 그것은 컴퓨터 사용의 중독성 성격에 스탠포드 게시판 토론에서 발췌했다. 1982년 영화 트론에서 케빈 플린(제프 브리지스)은 ENCOM의 컴퓨터 시스템에 침입하려는 자신의 의도를 설명하면서 “나는 여기서 약간의 해킹을 해왔다”고 말했다. CLU는 그가 이것을 위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1983년까지 컴퓨터 보안을 깨는 의미에서 해킹은 이미 컴퓨터 전문 용어로 사용되었지만[9] 이러한 활동에 대한 대중의 인식은 없었습니다. [10] 그러나, 그 해, NORAD에 컴퓨터 침입을 특징으로 영화 WarGames의 출시, 컴퓨터 보안 해커 (특히 청소년)가 국가 안보에 위협이 될 수 있다는 대중의 믿음을 제기.

이 우려는 같은 해, 밀워키, 위스콘신, 414s로 알려진 십대 해커의 갱이 로스 알라모스 국립 연구소, 슬론 케터링 암의 사람들을 포함하여 미국과 캐나다 전역의 컴퓨터 시스템에 침입했을 때 현실이되었다 센터 및 보안 태평양 은행. [11] 이 사건은 언론의 관심을 빠르게 끌었으며[11][12]와 17세의 닐 패트릭은 뉴스위크의 커버 스토리를 포함해 갱단의 대변인으로 등장했으며, “조심하세요: 해커들은 놀고 있다”라는 제목의 커버 스토리를 표지에 실었습니다. [13] 뉴스위크 기사는 주류 언론이 해커라는 단어를 처음 사용하는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