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은 이제 모든 장치에서 가장 인기있는 브라우저입니다, 안드로이드의 인기와 윈도우 PC와 맥 컴퓨터에서 크롬의 상승 덕분에. Google이 웹에 대한 액세스, 검색 엔진을 통한 정보 및 Gmail 또는 YouTube와 같은 서비스를 계속 지배함에 따라 Chrome은 회사의 방대한 도구 상자에서 강력한 진입점입니다. 구글은 크롬의 초기에 다시 많은 다른 브라우저에서 작동 하는 웹 표준을 옹호 하는 동안, 최근 자체 서비스는 종종 표준을 무시 하 고 크롬을 사용 하 여 사람들을 강제로. 웹 표준을 무시한다는 것은 개발자가 Internet Explorer를 중심으로 사이트를 구체적으로 코딩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의미하며, 고객은 Internet Explorer를 통해서만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6 웹 표준을 무시하고 보안 결함의 숫자와 함께 전체 5 년 동안 존재하지만, 경쟁자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에서 2004, 모질라 재단, 전 브라우저 메이커 넷스케이프에 의해 설립, 파이어 폭스를 발표 1.0. 그것은 탭 브라우징 및 팝업 차단제를 도입, 팬들은 뉴욕 타임즈의 전체 페이지 광고를 지불하기 위해 현금을 제기. 그것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킬러로 예고되었다, 그것은 넷스케이프 이후 최초의 심각한 대안이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6 윈도우 XP와 데뷔, 그리고 그 기능의 많은 밀접하게 연결되었다.

XP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웹도 마찬가지입니다. IE6는 “닷컴” 버블이 붕괴되고 미국의 인터넷 사용이 급속히 증가함에 따라 도착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인터넷에 액세스하는 주요 방법이었고, 로고는 인터넷과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전성기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6 지배 90 전체 브라우저 시장의 퍼센트. 마이크로소프트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웹에 액세스 하는 방법을 제어, 그리고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함께 6, 그것은 그것의 근육을 구부리기 시작. 웹이 훨씬 더 인기를 끌면서 개발자가 여러 장치와 브라우저에서 작동하는 사이트와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표준이 등장했습니다. Internet Explorer 6당시에는 웹 표준을 크게 무시하고 Microsoft와 웹 개발자를 향후 몇 년 동안 고통스러운 결정의 길로 설정했습니다. 오픈 웹에 투자 하는 사람에 대 한 문제가 부분은 구글 자체 서비스 크롬 전용-비록 그것은 단지 처음에 그것을 옹호 하는 원칙을 무시 하기 시작.

이 이미 발생 한 시간의 양을 감안할 때, 가장 최근의 크롬 전용 구글 애플 리 케이 션, 유튜브 TV, 마지막 하나가 될 가능성이 없습니다. Silverlight가 로드되지 않거나, 자주 충돌하거나, Windows의 크롬 또는 파이어폭스의 모든 CTI Navigator 웹 페이지에서 제대로 표시하거나 인쇄하지 못하는 경우, 브라우저에 적합한 IE 탭 확장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설치하고 실행 시 IE 탭 확장 프로그램을 활성화합니다. CTI 네비게이터 웹. 현재 Mac 브라우저에 대한 IE 탭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왜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을까요? “Google에서 주어진 시간에 작업 중인 수십 개의 웹 프로젝트 중, 주로 리소스 또는 기술 제약으로 인해 개발 주기의 어느 시점에서 크롬이 필요한 웹 프로젝트 중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직전에 성명에서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