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eShop 자금을 사용하여 Nintendo.com 및 기기의 eShop에서 게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20년 2월 5일 | 디지털 다운로드 뉴스 데몬 X 마키나는 PC에 오고있다! 마블러스 엔터테인먼트의 이 3인용 메카 전투 액션 게임은 지난 2019년 9월 닌텐도 스위치 전용으로 출시될 예정이었지만, XSEED Games가 게임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발표했을 때 좋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20년 2월 5일 | 디지털 다운로드 뉴스 반다이 남코에 의해 시작 되었습니다 아무도 모르는 한 펀치 남자 영웅에 대 한 또 다른 트레일러. 이것은 캐릭터 트레일러이며, 악당과 게임에서 재생할 수있는 영웅을 모두 소개합니다. 우리는 에서 볼 수 있습니다. 2020년 2월 6일 | 디지털 다운로드 뉴스 우리 모두 사이버 펑크 것을 알고 2077 작년에 출시 하기로 했다 가장 기대 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올해 9월로 연기되었다. CD Projekt Red는 기다리는 동안 게임에 대한 새로운 세부 정보를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시스템 제공 32 GB의 내부 메모리, 디지털 게임 다운로드의 제한 된 금액을 지원할 수 있는.

바로 구입하고 다운로드 할 수있는 재미있는 게임을 확인하십시오. 2020년 2월 4일 | 디지털 다운로드 뉴스 우리는 당신을 위해 좀비 육군 4 : 죽은 전쟁 검토 라운드. 비평가들이 반란에 의해 척추를 차가운 사수에 대해 무슨 말을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히틀러의 무리는 게임이 실제로 오늘 시작으로 오고있다. 좀비 군대 4 : 죽은 전쟁 검토 라운드 … PC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디지털 게임을 찾아 구입하고 편의를 위해 닌텐도 시스템에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검색 또는 닌텐도 스위치에 대 한 게임의 우리의 선택 검색 하 여 지금 시작, Wii U, 그리고 시스템의 닌텐도 3DS 가족! 모든 디지털 게임 보기 > microSDHC 또는 microSDXC 카드를 사용하여 콘솔의 저장 공간을 최대 2TB(별도 판매)까지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My Nintendo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 맞춤형 할인 및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0년 2월 7일 | 오늘의 거래 PC 매일 게임 거래 X 박스 하나 매일 게임 거래 PS4 매일 게임 거래 스위치 매일 게임 거래 매일 게임 거래 매일 경품 숙박 모든 최고의 업데이트 … 즉시 구매하거나 닌텐도 eShop 카드로 재미있는 선물을 줄 준비를 하십시오. 준비가 되면 “디지털 구매” 버튼을 선택합니다. 구매 계정 자금, 신용 카드 또는 닌텐도 eShop 카드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네트워크 ID가 “설정”을 클릭한 다음 “연결된 계정”을 선택하여 닌텐도 계정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단계는 닌텐도 3DS 및 Wii U 시스템에만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