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라이트 익스프레스는 1915년 영국 작곡가 에드워드 엘가 경이 작곡한 노래와 부수적인 음악이 있는 알제논 블랙우드의 동화 소설 `동화의 죄수`를 원작으로 한 바이올렛 펀(Violet Pearn)의 어린이 연극이다. 사촌 헨리가 비밀리에 연금의 모든 빚을 갚아냈기 때문에 부인 제키어는 기뻐한다. 아빠가 들어와 “별빛” 음악을 통해 말하기: 커튼이 떠오른다. 지금은 밤시간이며 아이들은 깨어 있습니다. 소개는 바이올린과 하프 듀엣, 그리고 “젊음의 지팡이”의 “작은 종”음악을 포함한다. 스프라이트는 스타라이트 익스프레스에서 내려온 다그레그 분쇄기, 걱정을 쓸어버리는 스윕, 동정심의 별똥별이 있는 더스트맨, 희망을 밝히는 램프라이터, 성장하는 머리 정원사, 트램프와 함께 본능적인 단순함, 그리고 기쁨을 위해 고민을 노래하는 `웃음`. 건초 더미의 여인은 바람에 부담, 그들 모두의 어머니입니다. 알제논 블랙우드 씨가 스타라이트 익스프레스에서 말하는 모든 것을 발자국을 가로질러 안전하게 모든 것을 얻는 척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 그 운명적인 장벽은 많은 훌륭한 의도를 함정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분명히 할 말이 있고, 말은 너무 용감하게 시도되어, 그는 단호하게 뭔가를 적립해야합니다 – 정말 잘 한 뭔가. 작은 놀이는 아름다운 순간을 가지고 – 그리고 그 큰 거래를 말하는 것입니다. 스타라이트 라디오 드림스 팀에는 안젤 버치, 아르네 패럿, 벤 맥콜리, 엘렌 디시터, 제러드 맥다리스, 캠론 파머, 카롤린 블레이크, 캣 에반스, 마이클 자코비치, 레이첼 그란다 글루스키, 샘 로크가 아담 맥칼리비, 안나 개트케, 데릭의 도움을 받아 화요일의 쇼에 대한 개트케와 사라 보우덴입장 (뉴 포트 극장에서) 문에서 $ 5의 제안 기부입니다. 금요일 쇼 입장료는 $10입니다.

티켓은 사전 판매 또는 문 앞에서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문 앞에서의 카드 거래에는 $11.50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이것은 우리의 처리 수수료를 충당하기 위한 것입니다. 양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카고의 겨울이 한창이며 벌링턴 쇼타임은 불을 밝히고 코미디의 특별한 저녁을 초대합니다. 시즌 4의 피날레입니다. 스타 라이트 라디오 꿈은 가장 긴 실행 연재에 좋은 밤을 말하고있다, Geezerspace 이번 달. 우리는 또한 놓칠 수없는 특별한, 두 부분 피날레와 비디오 게임 시리얼 NPC의 시즌 2를 종료하고 있습니다! 1915년 11월 9일, 에드워드 엘가 경은 데일리 텔레그래프의 음악 평론가인 로빈 레지(Robin Legge)의 초대를 받아 그 크리스마스에 킹스웨이 극장에서 제작될 어린이 판타지 연극의 음악을 작곡했다.

이 연극은 블랙우드와 바이올렛 펀이 동화의 죄수라고 불리는 알제논 블랙우드의 소설을 각색한 스타라이트 익스프레스였다. 바리톤과 작곡가 클라이브 캐리는 이미 자신의 설정을 시작했지만, 엘가의 의뢰를 받았을 때 그것을 포기했다. [2] 스타라이트 익스프레스는 런던 킹스웨이 극장에서 레나 애쉬웰이 제작한 전시 엔터테인먼트 중 하나입니다. 이 작품은 더 타임즈(The Times)에서 발표되었으며, 극장의 작은 오케스트라 구덩이가 전체 오케스트라를 수용할 수 있도록 확대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5] 1915년 12월 29일에 문을 열었다. 시사회는 작곡가가 지휘한 것이었지만, 엘가 여사가 교통사고로 며칠 전에 뇌진탕을 겪었기 때문에 그는 그녀와 함께 집에 머물렀고 지휘자는 젊은 줄리어스 해리슨이었다. [6] 그것은 단지 한 달 동안 실행, 1916 년 1 월 29 일에 폐쇄. 나는 청중의 아이들이 그것을 좋아하는지 추측 할 수 없었다. 나는 그들이 그들이 스푸어 된 느낌이 없었으면 좋겠다, MAETERLINCK 너무 기초블루 버드에서 그들을 스푸어로, 그들에게 어른의 연극을 제공함으로써 “생각의 창백한 캐스팅과 아픈 o`er”. 그러나 더 큰 아이들은 이 작품을 반갑게 맞이했고, 축소된 저자를 부르고 찬사를 받았습니다. 커튼은 “블루 아이즈 요정”왈츠 인 Entr`acte를 위해 닫히며, 이것은 “Pleiades의 춤”이 뒤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