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요는 어른이라면 삶이 어땠을까. 타요가 마법의 기계를 만지자, 그는 작은 장난감 버스로 변신한다. 시골 버스인 나나는 대도시타요를 방문한다. 누리가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을 때, 하나(Hana)는 그녀를 응원하기 위해 매력적인 선물을 준다. 로기는 루비의 청소 장비를 고장나게 하고, 로기는 루비의 일을 맡는다. 더 이상 아이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하는 타요는 베이비시츠를 제공합니다. 타요는 마을에서 신차를 만나고, 티치, 그리고 학교 첫날에 긴장한다. 불을 끄지 못한 프랭크는 자신감을 찾으려 애인다. 밤에 오래된 공장을 수리하는 동안, 건설 차량은 유령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타요가 시골의 나나(Nana)를 방문했을 때, 모두가 행복한 것은 아닙니다. 타요와 그의 작은 버스 친구를 위해, 도시는 해결하기 위해 다른 친구로 가득, 해결하는 새로운 문제와 탐구하는 흥미로운 장소. 타요와 바퀴에 친구의 그의 구동 승무원은 모험에 새로운 경로를 찾아, 장애물을 위해 기어와 좋은 시간을 롤하자.

강변 공원에서 타요와 로기는 위험에 빠진다. 학교 스포츠의 날에, 작은 버스에 대한 경쟁이 가열. 타요는 하나에게 말하지 않고 잃어버린 강아지를 차고로 몰래 넣는다. 로기는 자신의 어리석음을 똑똑하게 바꾸려 하고, 메트에게 도움을 청한다. 큰 노래 경연대회가 다가오고 있고 누리는 이기기 위해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타요와 로기는 빈 주차장에서 숨바꼭질을 한다. 태그의 게임은 속도의 타이어를 평평하게 떠난다. 나중에, 그는 마음과 결합하려고합니다. 슈퍼 히어로가 될 영감을 받은 타요와 두리는 마을 주변 사람들을 돕습니다. 창고를 탐험하는 동안, 타요는 오래된 보물지도를 발견한다.

세차가 신비하게 망가질 때, 로기는 탐정이 된다. 타요는 봉봉에게 도로에서 안전해야 할 길을 가르쳐준다. 버스 정류장이 그래피티로 덮여있을 때, 루키와 팻은 범인을 찾는다. 어린 소녀가 그에게 선물로 꽃 씨앗을 줄 때, 포코는 그것을 감사성장한다. 크리스마스때, 타요는 산타가 그를 데려올 수 있는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레이 공주가 붙잡히자, 타요와 작은 버스는 너무 늦기 전에 그녀를 구출하기 위해 우주로 로켓을 발사해야합니다. 시토가 버스에 화를 내자, 타요와 갱단은 그가 항상 그렇게 진지한지 궁금해한다. 공주를 본 라니도 하나가 되고 싶어한다. 지루한 주말에 지친 작은 버스는 시투에게 어딘가로 재미있게 데려가달라고 부탁한다. 타요는 약속을 지키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자동차가 곡예를 시도하면 서커스 마술사가 주의를 기울이게 됩니다.

Citu는 하나가 차고에서 일하기 시작하고 정비사가 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새 차, 심장, 그녀의 가족을 찾기 위해 자동 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