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통제 된 환경에서 사내에서 이러한 발자국 음향 효과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음향 효과에는 다양한 질감과 신발 유형에 대한 다양한 속도(달리기, 걷기, 몰래)가 포함됩니다. 이 팩에는 필요한 모든 유형의 발자국에 대해 13가지 텍스처가 있습니다. 발자국 음향 효과는 진공 에서 정말 이상한 소리. 당신은 정말 노래를 위해 그들 주위에 사운드 스케이프를 구축 할 필요가있다. 이를 위해서는 멋진 주변 사운드가 필요합니다. 위의 발자국 SFX 트레일러에 사용되는 매우 동일한 주변 사운드 요소와 함께 올바른 트랙에서 시작하려면 15 무료 주변 SFX팩을 확인하십시오. 모든 사람은 어떤 시점에서 자신의 비디오 및 영화 프로젝트에 몇 가지 발자국 사운드 디자인을 추가해야합니다. 폴리 음향 효과를 추가하면 작업에 더욱 설득력 있는 리얼리즘을 더할 수 있으며 사운드 디자인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청중의 주의를 끌고 장면의 특정 측면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발자국 실행/나무/라미네이트 같은 하드 표면에 걷고, 또는 포장 발자국 음향 효과를 다운로드하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에서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개인 또는 상업 프로젝트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함으로써 귀하는 이러한 무료 자산을 재판매하거나 재배포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숲 길에서 발자국을 내면 발 아래 먼지와 돌소리가 들립니다. 줌 H2에 의해 1m 거리 40 + 무료 발자국 음향 효과의이 팩은 눈, 웅덩이, 나무, 콘크리트, 자갈, 먼지, 나뭇잎, 그리고 더 많은 같은 질감을 포함한다. 이 팩에는 커피숍 내부에서부터 새들이 지저귀는 숲의 화창한 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두 팩 사이에, 당신은 광범위한 음향 효과 라이브러리를 구축하는 방법에있어. 이러한 SFX는 모든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에서 작동합니다. 텍스처와 신발 유형에 따라 속도가 다르지만 장면에서 걷는 캐릭터의 속도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단계 사이의 부분을 잘라내고 다음 단계를 앞으로 이동합니다. 특정 장면에 이러한 음향 효과를 사용자 지정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슬로우 모션 장면의 경우 클립을 쉽게 느리게 하여 더 깊은 사운드를 얻거나 특정 사운드 효과의 부팅 부분을 사용하여 더 깊은 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좀 더 많은 공간을 추가해야 하는 경우, 팩에는 30초 분량의 룸 톤 클립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면 필요한 경우 간격을 쉽게 채울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장면의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이동하는 경우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오디오를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40+ 발자국 음향 효과의이 팩은 다음과 같습니다 : Streety의 발자국 파일의 청소 버전. 나는 정상적인 NR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았다 (그 때문에 때로는 불쾌한 잎 … 미국 골든 게이트 파크 Ca. 미국의 오래된 축구장에서 자갈 길을 걷는 기록. … 이러한 기술은 가장 현실적인 결과를 얻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콘크리트 보도에 걷기 – 발 바로 앞에 마이크 – SonyMD (MZ-N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