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6 – 비밀 찬장을 연 후, 깜짝 놀랄 깜짝 놀랄 만진 베스와 베라의 인형이 튀어나온다. Ghostland [더 많은 정보]에서 점프 공포의 .srt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32:43 – 인형은 미치광이 웃음을 시작하고 베스는 갑자기 악몽에서 깨어난다. 또는 어느 소녀도 구출되지 않았으며 살인자와 함께 집에 있습니다. 베라는 EMT가 이미 죽었다는 결론에 이르게 하는 EMT에 의해 쫓겨나면서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그녀의 죽음은 그녀가 집에서 여전히 고문을받고있는 동안 어쩌면 모든 베스가 볼 수 있습니다. 베라의 죽음으로 베스의 정신은 깨졌고, 그녀는 적어도 가랑이 스니퍼에 의해 살해될 때까지 그녀의 새로운 구조된 현실 속에서 영원히 살아가고 있다. 이것은 암울한 스토리텔링에 대한 진정한 열정을 가진 라우지에의 스토리텔링 안에 완벽하게 자리잡고 있을 것입니다. 구조도, 희망도, 영웅도, 죽음도 없습니다. 저는 베스의 마지막 줄이 우리가 본 모든 것이 어른으로서 쓴 책이라는 사실에 고개를 끄덕이는 것일 뿐이라는 것을 읽었습니다. 라우지에가 무엇이든 그것은 nihilistic이며 내 이론은 그의 감성 내에서 훨씬 더 잘 맞습니다. 여들이 집에 정착한 직후, 한 남자가 침입하여 폴린을 공격한다. 남자는 베스와 베라를 지하로 끌고 들어가고 이상한 여자가 들어간다.

베스가 원하는 것을 묻자, 그 여자는 “우리는 인형을 가지고 놀고 싶다”고 대답합니다. 남자는 여자를 폭행하고 베라를 강간. 폴린은 회복되어 딸들을 구하기 위해 다시 싸우며 남자와 여자를 모두 찌른다. 28:33 – 비명을 지르는 베라가 문을 열고 베스를 태클한다. 17:05 – 베스가 일어나려고 할 때, 문이 갑자기 그녀의 얼굴에 부딪혔다. 32:23 – 베스는 복도에서 그녀를 보고 있는 인형을 보기 위해 돌아선다. 달콤한 선의의 EMT는 베스에게 그녀가 너무 강하고 용감했기 때문에 스포츠에 뛰어 있는지 묻습니다. 베스는 카메라를 똑바로 쳐다보며 네 번째 벽을 깨고 “나는 이야기를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처음에 홍당무, 그것은 결국, 그녀는 그녀가 깨지지 않은 통해왔다 그녀의 성격의 강도에 대한 진술이다. 만일 그것이 전부였을 지도 모르지만, 이것은 유령랜드의 망상과 현실에서 벗어나는 것이 게임의 이름입니다.

고스트랜드는 심각하게 뒤틀린 두 명의 개인에게 구타당하고, 고문당하고, 인질로 잡힌 두 자매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엄마와 두 딸의 작은 가족은 비장의 절충주의의 사랑을 가진 이모의 집으로 이동하고있다. 대화의 작은 비트에서, 우리는 베라를 만난다, 더 강한 사회적 자매, 엘라 / 베스 내향적 인 작가와 그들의 어머니. 가족은 알 수없는 이유로 두 개인에 의해 공격과 공포에 빠르게. 공격은 빠르고 잔인하며 상상력에 아무것도 남기지 않으며, 그 직후 상상력이 야생으로 실행하도록 요청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가정 침공의 이러한 장면 사이에 인터레이스는 미래의 베스의 장면입니다. 41:10 – 베스가 열쇠 구멍을 들여다보자, 갑자기 그 앞에 그림이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