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차 세계 대전의 참호에서 만나는 두 남자, 결혼한 사람, 다른 한 명의 아내의 연인, 그리고 그들의 이야기가 전쟁의 공포에 대한 소우주가 되는 이야기. 네덜란드의 이국적인 무용수 마타 하리는 제1차 세계 대전 중 독일을 감시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제1차 세계대전 중 솜의 참호에서 사라진 약혼자를 찾기 위해 한 젊은 여성의 끊임없는 수색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보어 전쟁에서 차 세계 대전을 통해, 군인은 영국 군대의 계급을 통해 상승. 제1차 세계대전(제1차 세계대전 또는 제1차 세계대전이라고도 함)은 1914년 7월 28일에 시작되어 1918년 11월 11일까지 지속되었다. 전쟁은 정확히 4년 3개월 14일간 지속된 세계적인 전쟁이었다. 전투의 대부분은 유럽에 있었지만, 다른 많은 나라에서 군인이 참여했다, 그것은 유럽 강대국의 식민지 제국을 변경. 차 세계 대전이 시작되기 전에 1939, 차 세계 대전 또는 차 세계 대전이라고했다. 135개국이 제1차 세계대전에 참여했으며, 전투 중 약 1천만 명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7] 팻 바커의 동명의 소설을 바탕으로 한 `재생`은 제1차 세계대전 의 병사들이 정서적 문제로 망명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거기에 만나는 군인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 전체 요약 보기 » 두 번 오스카 후보 제레미 레너에 의해 서술 (허트 로커, 마을), 이 3 박 이벤트 시리즈는 그립 극적인 장면을 갖추고 있습니다, 멋진 CGI 영상과 현대 지도자와의 인터뷰, 존 매케인 등, 콜린 파월, 존 메이저와 데이비드 밀리반드, 세계 각국의 유명한 역사가들과 함께. 세계 대전은 역사상 가장 피비린내 나는 세기를 통해 서사시와 획기적인 타고 시청자를 소요 미니 시리즈 이벤트입니다. 제1차 세계대전 중, 독일점령 벨기에의 한 병원에 있는 젊은 간호사가 비밀리에 영국에 군사 정보를 공급하고 있다. 복잡한 문제는 그녀가 있을 때 느끼는 죄책감입니다 … 전체 요약 참조 » 비행기는 먼저 차 세계 대전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비행기를 무기로 사용하는 것은 최초의 전쟁이었습니다. 비행기는 먼저 정찰, 적의 땅의 사진을 찍고 직접 포병을 위해 사용되었다. 장군, 군사 지도자, 전쟁의 끝에 그들의 공격 계획의 중요 한 부분으로 비행기를 사용 했다. 제1차 세계대전은 비행기가 중요한 전쟁 무기가 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제 1 차 세계 대전의 역사는 아카이브와 현대 항공 영상으로 묘사. 1914년, 프리츠 하버는 독일의 가장 위대한 화학자입니다.

그의 노벨상을 수상한 합성 비료는 대량 기아로부터 세계를 구했습니다. 그러나 제 1 차 세계 대전이 유럽 전역에서 발발하면서 … 전체 요약을 참조하십시오 » 제 1 차 세계 대전에서 영국 비행 에이스는 전쟁의 가혹한 현실과 경쟁. 제 1 차 세계 대전 동안, 육군 개인 아서 제임스 햄프 전투 중 탈주 혐의로 기소된다. 법정 에서 그를 변호하도록 배정 된 장교, 하그리브스 선장은 눈을 마주치는 것보다 사건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