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에서 “아무도”의 라이브 공연 비디오! 카운트다운은 2011년 9월 1일 소녀시대의 `Gee`의 뮤직비디오를 넘어서기 전까지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조회된 K-pop 동영상이었다. 또한 2011년 YouTube에서 5천만 뷰를 달성한 최초의 K-pop 동영상이기도 합니다. [인용 필요] 빌보드는 이 곡이 역대 최고의 걸그룹 노래 100곡 중 #43 1위를 차지했다. [2] 그룹 마이스페이스의 공식 마이스페이스는 2009년 미국에서 `Nobody`의 영어 버전이 발매될 예정이라며 2009년 6월 JYP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데뷔 싱글로 활동했다. [4] “Nobody”는 2009년 6월 26일에 아이튠즈와 하루 뒤 아마존 MP3에 출시되었다. 원더 걸스는 공식 유튜브 계정을 설정하고 뮤직 비디오 자체의 영어 버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5] 2012년 5월, 원더걸스는 2012년 7월 25일 발매된 일본 데뷔 EP/DVD `Nobody ~Nobody ~`로 데프스타 레코드와 함께 일본 시장에 정식 데뷔했다. EP에는 일본어 버전의 노래가 포함되어 있었고 DVD에는 뮤직 비디오와 라이브 공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뮤직비디오는 박진영이 원더걸스와 함께 모타운 스타일의 콘서트를 펼치는 것으로 시작한다. 공연이 끝난 후, 두 명의 음반 임원이 박시트가 가사를 통해 1960년대 에 데뷔를 준비한 곡 “Nobody”를 부른다.

공연이 시작되기 몇 분 전, 박신혜는 화장지가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화장실 을 이용해 남자 화장실에 있다. 그가 미친 듯이 도움을 요청하자 무대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공연이 시작될 때 그가 어디에 있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한다. 그런 다음 경영진은 원더 걸즈를 움직여 마이크스탠드를 앞으로 가져와 중앙 무대에 서게 합니다. 공연이 끝난 후, 박신혜는 마침내 무대에 올라 공연을 축하했다. 노래가 재생되는 동안, 비디오는 슈퍼 스타로 진행 그룹의 경력의 몽타주가된다. 영상이 끝나자 박씨는 또 다른 변기로 들어가 화장지가 있는 것을 본다. 불행하게도, 그는 디스펜서에서 마지막 시트를 꺼내 다시 한 번 도움을 요청해야합니다. 박진영 프로듀서가 처음 이 곡을 소개했을 때 원더걸스는 노래가 너무 다르고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일단 이 노래에 익숙해지면, 그들은 결국 이 곡이 강한 싱글이 될 수 있다고 믿었다. 일본판 `Nobody`의 첫 라이브 공연은 2012 년 봄/여름 도쿄에서 열린 걸스어워드 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원더걸스는 오프닝 공연인 코드-V를 제외한 공연 가수 중 한 명으로 초청된 유일한 한국 그룹이었다.

[12] [13] PV는 소희가 신문 `멋진` 원더걸스와 함께 `멋진` 원더걸스(Wonder Girls)를 앞표지로 들고 “아무도, 전 세계적인 히트작”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들고 있는 것으로 시작한다. 하얀 색조의 소희가 신문을 접는다. 그런 다음, 원더 걸즈가 비행기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화면은 네온 드레스를 입은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녹색의 선예, 파란색혜림, 오렌지색 유빈, 노란색의 예은, 핑크색 소희의 모습이다. 비행기 쪽이 아래로 미끄러지자, 회원은 계단에서 나와 파파라치에게 인사를 건네고 있다. 소녀들은 파파라치를 지나 무대앞으로 걸어다녔다. 스테이지 슬라이드의 뒷면이 닫혔습니다.